자주 묻는 질문

‘이메일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아요

2019.08.16

가입한 이메일로 KYC 인증코드, 비밀번호 찾기 등의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팸 메일로 이메일이 전송된 경우 - 스팸 메일 목록에서 info@hexlant.com 및 cs@ohiwallet.com을 해제해주세요.




2) 특정 도메인의 메일 서버의 경우 



스팸 메일 설정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수신이 안될 경우,
도메인 메일 서버 자체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로
변경을 위해 이메일 주소 변경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