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KYC 인증이 반려처리 되었어요

2019.08.16


KYC 인증 처리는 (평일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이후에도 처리되지 않는 경우, 이메일로 발송된 반려사유 확인 부탁드립니다.



보류 상태일 경우, 내부 인증 처리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KYC는 모바일에서 진행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에서 오하이 월렛 접속 진행하셔야 등록 가능합니다.




KYC 인증을 위해서 가입한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메모에 적으신 후 
얼굴이 나오도록 사진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 




[반려사유]


*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를 가리지 않은 경우

* 운전면허번호를 가리지 않은 경우

* 여권번호를 가리지 않은 경우

* 인증번호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화질이 좋지 않은 경우 (신분증과 메모를 읽을 수 없는 경우)


* 본인 얼굴이 사진에 나오지 않은 경우


* 본인이 아닌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