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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하고 간편한 토큰 관리, 오하이 월렛입니다.
항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되어 공지드립니다.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5월 3일부로 적용됩니다.
■ 개정 사유
1. 개인정보 수집 항목 관련
- 기능 변경에 따라 수집하지 않는 개인정보 항목 제거
- 모바일 앱 수집 항목 추가
- 개인정보 처리 표시(라벨링) 개인정조 수집 항목 변경
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용 관련
- 다른 법령에 의한 제3자 제공 내용 삭제
3.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관련
- 기존 개인정보처리자의 변경(삭제) 및 보유 기간 변경
4.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관련
- 기존 사업자에게 개인정보를 국외 이전하지 않아 삭제
5.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 방법
-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개정으로 위임장 양식 변경
6. 개인정보 열람 창구
- 내부 임직원 변동에 따라 담당자 변경
7. 권익침해 구제 방법
- 경찰청 사이트 주소 변경에 따른 접속 가능 주소 변경
오하이 월렛은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 보호 법령을 준수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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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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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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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cs@ohiwall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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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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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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