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OS 및 EOS 기반 토큰을 토큰뱅크로 입금할 때 메모 누락 또는 오입력한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cs@tokenbank.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메일 본문 기재사항]
* 이름
* 연락처
* 토큰뱅크 가입 계정 (이메일)
* TxID (Transaction ID)
* 내용 기재 (예시: EOS 입금했는데 확인이 안돼요.)
* 토큰뱅크의 해당 토큰 메모
[첨부파일]
타 거래소 또는 지갑에서 출금한 내역 스크린샷
(TXID가 나온 캡쳐화면이어야 합니다.)
2) 타 거래소로 출금했을 때
EOS 및 EOS 기반 토큰을 거래소로 출금할 때 메모 누락 또는 오입력한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출금건에 대한 입금 문의는 암호화폐를 전송하신 해당 거래소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토큰뱅크에서 TxID(Transaction ID) 확인 방법
로그인 - 내지갑 - 출금 신청한 코인 - 거래내역 - TxID 확인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