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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 커뮤니티 업데이트 #8

ULTRA | 05.30| 83

가장 최근의 개발과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한 기대에 따라 울트라 팀에 대한 자세한 사항, 팀 구성 방법, 재능있는 직원을 고용하여 기다리고있는 게임 배포 플랫폼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두 번째 파트에서는 블록 체인과 달성 한 이정표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팀 업데이트

울트라 팀은 스크럼 방법론을 사용하여 속도를 유지하고 질서를 만듭니다. 간단히 말해 스크럼은 팀들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레임워크입니다. 큰 경기를 위한 럭비 팀 훈련과 마찬가지로 스크럼은 팀들이 경험을 통해 배우고,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스스로 조직하고, 승패에 대한 반성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격려합니다. 엄격하면서도 유연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강력한 방법론입니다.

울트라의 60명 이상의 직원 대부분은 블록체인 팀, 클라이언트 팀, 데브옵스 팀, 데이터 팀, 코어 팀 5개의 주요 그룹으로 나뉩니다.코어 팀은 소위 말하는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4명의 그룹은 각각 다양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두 달 전 우리 팀이 작성한 글의 세부사항 참조) 작업 결과는 격주 회의인 “스프린트 리뷰”에서 발표됩니다. 또한 스프린트 계획, 회고 및 백로그 개선 미팅을 개최하여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의 최고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원격 팀과 스프린트 리뷰!

아시다시피, 우리의 목표는 약 100 명의 팀원을 확보하는 것이므로 최근 Mathilde Kurzawa를 새로운 인재 채용 관리자로 고용했습니다.

그녀의 역할은 울트라가 잘 작동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특정 작업에 대한 숙련된 개발자를 찾고 새로운 팀원을 효율적으로 통합하여 전체 워크플로우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울트라의 채용 전략은 울트라 플랫폼 개발 가속화뿐만 아니라 팀 규모 확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출시 이후 여정에 박차를 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을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우리가 충원하고자 하는 포지션이 매우 구체적이기 때문입니다.

울트라는 잠재력이 많은 매력적인 회사입니다. 우리와 함께 하는 사람들은 열정적이고 일생에 한 번뿐인 커리어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가 일하고 있는 산업(블록체인 및 게임)은 현재 세계가 직면한 다양한 위기에도 불구하고 가상 경제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울트라 팀 세계 지도

개발 진행

이 기간은 울트라에 있어 매우 중요한 기간이며 관리 및 조직 작업량을 증가시킵니다. 개발팀이 울트라 플랫폼에 기능을 계속 추가하며 현재 테스트넷 출시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일정을 관리하려면 엄격한 우선 순위 지정이 필요하며, 우리는 현재 다양한 이정표에 도달하는 방식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팀 업데이트

우리의 블록체인 팀은 공개 테스트 넷의 출시와 함께 전진하고 있습니다. 경영진의 계획에 따라 필요한 핵심 기능을 꾸준히 추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하고 고유한 EOSIO 기반 블록체인을 만들고 있으므로 각 단계에서 보안과 성능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잠시 동안 내부 테스트넷을 성공적으로 실행하여 각 주요 릴리스마다 해당 체인을 재설정하고 다시 시작했습니다. 개발 제품에는 적합하지만 안정성을 기대하는 파트너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엄격한 테스트 및 피드백이 핵심입니다. 측정 및 검증에 대한 예리한 시각으로 우리는 테스트넷이 성공적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메인넷은 곧 그 뒤를 따라갈 것입니다.

기술을 제대로 활용하는 것이 우리의 주요 목표입니다. 여기에는 아직 기밀로 유지되고 있는 몇 가지 핵심 기능이 포함됩니다. 이 조각들은 모두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고, 모든 것이 펼쳐지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진진합니다. 울트라의 EOSIO 기반 체인은 아마도 이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가장 독특한 블록체인이 될 것입니다.

다음 이정표는 벤치마킹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올 여름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개발 한 많은 새로운 기능을 갖춘 내부 테스트 넷을 시작한 다음 파트너와의 엄격한 테스트를 수행하여 변경 사항이 울트라의 기대에 부합하는지 확인할 예정입니다. 일단 공개 테스트 넷을 시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SDK 마일스톤에 달성!

당사의 SDK를 통해 얻은 몇 가지 성과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의 약속된 이점 중 하나는 첫 번째 버전의 “스팀 기능 패리티”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막 달성했고 현재 울트라에 완전히 통합 가능하다 것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SDK(리더보드, 리워드 등)에 스팀 기능이 모두 탑재되어 있어 게임 개발자는 큰 부담 없이 울트라에 게임을 포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게임 개발자들이 울트라에 게임을 퍼블리싱 하도록 설득하고 독점적이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울트라 블록체인 기능 제품군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진전입니다.

게이머뿐 아니라 개발자, 스튜디오, 출판사 등에서도 원활한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곧 다가올 블로그 게시물에서 SDK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Steam의 SDK 기능 패리티 외에도 울트라의 SDK는 게임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준비하세요.

출시가 가까워지고 있으므로 개발자인 경우 클로즈 베타를 신청하시고 게이머 인 경우 베타 버전에 가입하고 가입 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블록 폴리오 시그널에 가입했습니다. 거기에 울트라의 UOS 토큰을 추가하면 해당 앱에서 직접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텔레그램 커뮤니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울트라 커뮤니티 업데이트 #8 was originally published in Ultra on Medium, where people are continuing the conversation by highlighting and responding to this 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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