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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이 울트라를 특별하게 만드나.

ULTRA | 03.25| 94

비디오 게임은 큰 사업입니다.

게임 시장은 우리가 이전에 보지 못했던 패러다임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게임 시장은 2019년 한화 약 180조로 평가되었습니다.

오늘날 시장에는 개발자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팀, 에픽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출시 할 수있는 많은 앱 유통 플랫폼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통 플랫폼은 개발자 판매 수익의 30%를 가져갑니다.

“유통 수수료의 비교입니다. 울트라 에픽만큼 저렴하고 개발자와 게이머를 위한 기능도 경쟁사들보다 더 많이 갖추게 될 것입니다.”

대기업의 경우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광고 예산이 있으므로 이러한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디 개발자와 소규모 스튜디오의 경우 이 정도의 수수료는 엄청난 부담입니다.

스팀 인디 게임 판매는 2019년 70% 감소했고 평균 게임 매출도 47%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인디 개발자들이 게임을 배포하는데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엄청나게 운이 좋은 경우에나 새로운 앱이나 게임이 등장하여 이 임계 값을 넘어 수익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개발자들이 앱이나 게임 투자 비용을 회수하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소수의 대형 유통 플랫폼들이 많은 이 업계에 울트라는 훨씬 더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함과 동시에 모든 사람들에게 플랫폼에 직접 내장된 광고와 수익화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특히 개발자들에게 윈-윈입니다.

또한 대형 유통 플랫폼의 대부분은 레퍼럴 지원금을 제공하지않고 비용 보고 면에서도 투명하지 않습니다. 울트라는 퍼블릭 블록체인 재단을 통해 이러한 문제들에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울트라의 진정한 장점은 독점적인 기술 스택입니다.

울트라는 블록원이 만든 EOSIO를 기반으로 합니다. 울트라는 비교가 가능할 정도로 기본 기술 스택을 추가하고 변경했습니다. 또한 울트라는 EOSIO와 버전 호환성을 유지하므로 각 새 버전의 기능이 울트라로 포팅됩니다.

울트라의 UOS 네트워크는 EOS와 다른 몇 가지 고유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럼 EOS를 UOS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울트라는 무료 계정을 제공합니다.

UOS에서는 계정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EOS 사용자가 거쳐야 하는 불편하고 어려운 온보드 프로세스가 많이 없어집니다. UOS에서는 계정 생성 툴을 어뷰징하는 사용자를 완화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고유한 핸드폰 번호를 부여하여 귀중한 RAM이 낭비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시스템에 있는 자산의 본질적인 가치 때문에 울트라는 또한 국제 AML(자금세탁 방지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울트라는 무료 트랜잭션을 제공하며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리소스 할당 방법을 제공합니다.

울트라는 사용자에게 네트워크 리소스 부족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완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RAM 투기를 불가능하게 하는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CPU/NET 트랜잭션 무료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의 60%가 무료 할당량에서 사용자에게 균등하게 할당됩니다. 나머지 40%는 스테이킹을 통해 할당되어 나머지 볼륨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투표 & BP

울트라 블록 프로듀서는 울트라가 직접 선정하고 자체 KYC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이므로 UOS에 대한 투표는 없습니다. 이를 통해 BP는 최고 수준을 유지하면서 네트워크의 나쁜 행동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생산자들은 그들의 명성이 온라인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성능이 나쁜 BP는 울트라에 의해 네트워크에서 제거됩니다.

BP의 최종 수는 여전히 정해져 있지않았만 EOS와 텔로스에서 볼 수있는 21개보다 적을 것입니다. 블록 프로듀서가 많을수록 네트워크가 더 안전 해지지 만 노드 간의 빠른 합의 필요성과 비교해야합니다. 울트라의 블록 체인 성능이 EOS 메인넷을 능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테스트넷을 시작하면 벤치 마크를 릴리스합니다.

업계 거대 기업인 유비소프트는 이미 UOS를 위한 최초의 기업 블록 생산자가 되기 위해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인프라 표준은 울트라 및 BP에 의해 정의됩니다. 이러한 최소 요구 사항을 기꺼이 충족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울트라 블록체인이 실행되는 하드웨어가 탑티어가 됩니다. 다른 블록 프로듀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이 글을 읽어보세요.

자산의 실제 소유권

NFT(Non-fungible tokens)는 개발자의 게임 관리 시스템 내에서 사용하기 쉬운 울트라의 토큰 팩토리에서 개발자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러한 NFT는 판타지 게임의 검과 같은 아이템에서부터 자신들을 소유한 선수들에게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유니크한 전설 아이템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도 NFT

내장된 마켓 플레이스에서 게임을 구입하고 재판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사용자는 오래된 게임들을 실제 가치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마치면 관련 계정의 가치에 따라 결정된 가격으로 게임을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게임을 구입하고 캐릭터를 레벨업하며 자유롭게 재판매하는 사용자의 자유롭고 개방된 시장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개발자는 그들의 몫을 받을 것입니다. 개발자는 또한 언제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지(예: 출시일로부터 최소 6개월) 제어할 수 있으며, 게임을 재판매할 수 있는 최저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한정된 수량으로 특별판을 발매하여 수집 시장을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울트라에서는 이것이 혁신적인 광고와 수익화 전략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기술로부터 새롭게 부상하는 디지털 경제의 번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울트라 커뮤니티는 번성할 것입니다.

게임 개발자는 사용자 데이터를 소유하지 않으며 커뮤니티가 발전할 수 있는 중앙 집중화도 없습니다. 울트라의 목표는 게임뿐만 아니라 열정적인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하고 번창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 수 있는 도구를 모든 개발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하면서 돈을 벌고 구축하면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는 게임과 컨텐츠를 공정하게 배포하기 위한 플랫폼 이상의 것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플레이어 및 개발자가 컨텐츠를 만들어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뷰로 수익을 벌 수 있습니다. 트위치의 경우와 같이 많은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는 레퍼럴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더 빠른 결제로 인해 울트라 플랫폼에서 직접 광고 예산에 수익을 재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넓고 개방적인 세상입니다. 울트라가 생각하기에 게임 세계를 이전에는 전혀 없었던 방식으로 유혹하고 흥분시킬 것입니다.

[울트라(Ultra)]

홈페이지 : https://www.ultra.io
한국 텔레그램 : https://t.me/ultra_kor

*울트라(UOS) 는 디지털 자산의 실제 소유권을 활성화하여 게임 경제를 재창조하고 재미, 커뮤니티 및 수익을 창출하는 고유한 블록체인 기반 기술 스택입니다.


무엇이 울트라를 특별하게 만드나. was originally published in Ultra on Medium, where people are continuing the conversation by highlighting and responding to this 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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