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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 커뮤니티 업데이트 #6

ULTRA | 03.25| 96

새해 첫 3주 동안 울트라에 대한 소식들이 풍부했습니다!

울트라 커뮤니티의 지원은 놀라웠고 소셜 채널과 그룹은 전보다 더 활발해졌습니다. 울트라 CEO인 데이비드와 니콜라스는 맥스댑과의 인터뷰크립토캐피털이 주최한 AMA에서 커뮤니티의 질문들에 답변했습니다.

또한 울트라는 여러 미디어에 소개되었습니다. 만약 아직 읽어보지 않았다면 확인해보세요. 코인델레크래프e게이밍 데스크는 울트라와 유비 소프트 파트너십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비트레이트는 울트라를 “게임의 리브라”라고 불렀으며, EOS.IO는 니콜라스 길롯의 독점 인터뷰를 발표했습니다.

2020년에는 더 많은 흥미로운 것들이 출시될 예정이며, 곧 다가올 소식들이 이번 커뮤니티 업데이트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신규 로드맵

울트라 팀은 제한된 파트너로 베타를 진행하기 위해 매우 바빴습니다. 초기 기술 오퍼링의 범위를 확장함에 따라, 일정을 연장하고 각 로드맵 단계에 대해 개발자에게 더 많은 개발 시간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목표를 달성 할 수 있고 개발의 각 단계가 그 위에 구축 된 다음 기능 세트를 위한 견고한 기반이되도록하기 위해 이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울트라 팀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게임 개발 팀과 파트너십을 진행하였습니다. 파트너로부터받은 피드백이 다음 단계에 도움을주기 때문에 이는 중요하고 민감합니다.

다음으로 큰 이정표는 UOS 테스트넷의 출시로 파트너 베타를 확장하여 UOS 메인넷 출시, 토큰 스왑 및 공개 릴리스로 나아가면서 더 많은 개발자를 유치하고 추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 타임 라인에 있는 3단계 (프레임워크, NFT, 생태계)는 울트라 플랫폼의 개발 레이어들에 대한 지표입니다.

프레임워크

프레임워크는 울트라 제품의 기반입니다. 울트라 프레임워크는 게임 개발자가 그들의 게임을 퍼블리싱 할 수 있게 하며 사용자들이 게임을 구매하고 플레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적절한 배포 플랫폼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모든 핵심 기능은 이 프레임 워크에 따라 다릅니다.

NFT

NFT 단계는 게임 재판매, 게임 내 아이템 토큰화, 고급 지갑 기능 등과 같은 블록체인 지원 기능들에 중점을 둡니다. 울트라의 NFT 표준을 구축하는 것은 지속적인 노력이지만, 3분기 말까지 모든 개발자가 완전하게 기능하는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필수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생태계

울트라는 블록체인 프레임워크 기반의 올인원 플랫폼으로 설계되어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게임 앱과 상호작용 할 수 있고 개발자들은 새로운 툴과 서비스를 생성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생태계 단계는 이 비전을 실현 할 것입니다.

울트라 프로젝트의 핵심 단계로 서드파티 개발자들과 회사들이 기능을 추가하고 생태계의 완전한 일부분이 될것입니다.

순환 공급량 파악

울트라 커뮤니티로부터 울트라의 순환 공급량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코인 마켓캡 또는 코인 게코와 같은 크립토 어그리게이터에 표시된 순환 공급량은 울트라가 발행한 원래 일정과 비교하여 잘못된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크립토 어그리게이터에 명시된 순환 공급은 이론적으로 필요한 것보다 훨씬 작습니다.)

이러한 불일치는 토큰 홀더와 울트라를 UOS를 클레임하지 않은 회사의 조합에서 비롯됩니다. 앞으로, 울트라나 관련 사람들이 그들의 UOS를 클레임하면 수치는 아마 비슷해질 것이빈다.

릴리즈 일정은 이론상 최대 순환 공급량을 나타내고 공식 수량이므로 릴리즈 일정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팀 확장

지난 커뮤니티 업데이트 #5에서 설명했듯이 새 채용 담당자의 이름과 사진을 전달할 수 없으며 진행 상황을 요약합니다.

지난 커뮤니티 업데이트 이후 울트라 팀이 7명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은 개발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백엔드 개발자, 스크럼 마스터, 프로덕트 오너 및 잘 알려진 블록 체인 전문가, 우리는 그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이러한 진전의 반영은 울트라가 파리 투어 몽파르나스에 있는 개발 오피스를 확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층을 임대함으로써 두 배로 늘렸습니다. 확장을 마치면 몇 장의 새로운 사진을 제공할 것입니다.

2번째 클로즈 베타 비디오

약속대로, 울트라 팀은 두 번째 베타 비디오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스토어 페이지 섹션이 게임 개발자 센터 전용 시리즈의 첫 번째 부분으로 표시됩니다.

스토어 페이지는 개발자가 게임의 메타 데이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프론트 스토어에 표시 될 다양한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곳입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앞으로 울트라팀이 참석할 중요한 이벤트들이 가득합니다. 게임 및 크립토 업계에서 개발자와 투자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며 울트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영진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2월 10~13일 · D.I.C.E. Summit (라스베가스)

2월에 저희 CSO인 에드워드과 개발 관계 디렉터인 멜리사 브라운이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D.I.C.E. 서밋에 참석합니다. 게임 산업 전문가들을 위해 만들어진 D.I.C.E. 서밋은 울트라 플랫폼에 게시될 게임 개발자 및 파트너들과 지속적으로 컨택하는 자리입니다.

2월 28일~3월 2일 · PAX East (보스턴)

미국에서 가장 큰 컨슈머 쇼 중 하나인 PAX East는 개발 관계 디렉터인 멜리사 브라운을 패널로 초청했습니다. 그곳에서 게임을 테스트하고 개발자들과 플랫폼이 어떻게 일부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3월 16일~20일 · Game Developers Conference (샌프란시스코)

GDC는 언제나 울트라에게 있어 올해 가장 중요한 컨퍼런스 중 하나였고 올해도 다르지 않습니다. 많은 팀원들이 지난 몇 년 동안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울트라의 게임 관련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개발자들을 흥분시키고, 그들에게 중요한 것에 대한 정보를 얻고, 플레이어들에게 울트라를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핵심 컨텐츠를 협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3월 27일~28일 · Bitcoin 2020 Conference (샌프란시스코)

울트라 커뮤니티 팀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비트 코인 컨퍼런스 제 2회에 참석할 것입니다. 이 이벤트 동안 울트라, 블록체인 및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텔레그램의 @Emmanuel_Ultra 또는 @theanthum에게 연락하십시오.

3월 31일 — 4월 1일 · Paris Blockchain Week (파리)

울트라의 본사는 파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올해 파리 블록체인 위크에는 블록체인 채택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현재 계획 단계에 있으며, 주요 이벤트와 사이드 이벤트 중에 주최해야 하는지 아니면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며, 울트라 팀의 계획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울트라 팀과 미팅을 예약하고 다음 이벤트 기간 동안 울트라 플랫폼을 살짝 보시려면 contact@ultra.io 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더 많은 소식을 듣고 싶으시면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 하시거나 텔레그램 채널에 참여해주십시오.

Ultra는 블록 체인 혁명을 게임 산업에 가져오고 미래 게임 배포를위한 공정한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울트라(Ultra)]

홈페이지 : https://www.ultra.io
한국 텔레그램 : https://t.me/ultra_kor

*울트라(UOS) : EOSIO 기반 차세대 게임 퍼플리싱 플랫폼인 울트라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울트라 커뮤니티 업데이트 #6 was originally published in Ultra on Medium, where people are continuing the conversation by highlighting and responding to this 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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